소우자vs카타스톨....붙으면?!

어제의 듀얼 중 한 부분....

악마곰 : 소우자의 데미지계산 실행않고 몬스터를 파괴한다. 그 효과를 달고 카타스톨에 어택....

보노보노 : 잠깐...근데 카타스톨 효과 쓰면?..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
.
.
.

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?

발동타이밍 효과 둘다 완벽히 겹치는 이 상황(도플갱어도 아니고...)

전화로 룰을 해결해줄 것 만 같던 정뭉가 두분 마저도 파워 멘붕....(반달형 에리사 님 본의 아니게 ㅈㅅ;)

지금 이 룰질문을 내가 갈 수 있는 커뮤니티엔 한번 다 올려볼 예정...

진짜 답이 궁금하기도 해서...

혹시나 아신다면 알려주시길 ㅠㅠ 맨날 엑세랑 붙을때 답답해 미치겠고;;

아무튼 결국 저 듀얼(절대 뽑는게 아닙니다.)은 Draw로 판결...

by 보노보노 | 2012/02/18 20:28 | 트랙백 | 덧글(0)

트랙백 주소 : http://bluemind07.egloos.com/tb/3297101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
:         :

:

비공개 덧글

◀ 이전 페이지          다음 페이지 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