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07/10/15-잡담 난장

1.듀얼리스트팩
무려 요한편이랑 쥬다이편3가 나오기까지 이제 D-5군요...
근데 팩에 주요 울레랑 보면....헬요한 편과 패왕쥬다이 편이라고 개정해야 할지도.. 

2.듀얼영상기
아...촬영 하고 싶은데 다들 사정이 여의치 않군요(Holy shit 수능 ㅡㅡ;;)
하지만 다들 수능 끝나고 촬영하자고 하는 그 열의들은.....왠지 모르게 감격마져 느껴지는....

3.뒤통수 조심하라!
아~이젠 좀 악마곰 녀석에게 뒷통수를 당하는 일이 없었으면 좋겠군요...
뭐 사실상 가격 부위는 어깨지만...
쿵쿵거리는 소리가 들림에도 불구하고 맨날 당하는 자신을 보면 참....젠장 ㅡㅡ;

4.취향
여지없이....누님이 되버린겝니다 ㅡㅡ;;;;;
확실히 동급은 안보이던데....로리와 누님....지온과 연방....연하와 연상.....동급은 없는건지? ㅡㅡ;;

5.난 매일 술이야~(그건 아니라고 봐 ㅡㅡ;;;;;;)
그건 아니고(확실히 부제가 좀 과장은 됬네요 케헴;;;;;ㄱ-;)
식후에 아버지랑 과실주 한잔 정도 랄까요....
매실주가 요즘 직접 넘어가는 거 보다 고기에 들이 붓는게 더 많다보니...(비린내 제거용으로;)
가족 전체가 술에 강한 체질이 아닌지라,그리고 아직 완벽하게 적응도 안되서 그런지....
한잔에 벌개 지는군요...(케헴;;;)
이러다 M.T라도 가면....X될듯한...ㅎㄷㄷ;;

6.연승 청소 떼어먹기...오늘로 좌절!
7연승 까지 가다가 결국 찔려서 한번 청소하곤...다시 5일 연속 청소 안하다 결국 주변 수시합격자와 담임의 탄압 때문에...오늘 연승 기록 깨버렸어요.....왠지 모르게 아쉽게 마져 느껴집니다..{어째 10일을 못 넘기냐...(잠깐 그건 자랑이 아니라고 봐ㄱ-...)}


7.짤방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.









초장부터 강한 수위를 전개하는...(이러다 고갈되면 어쩔려고?...)

by 보노보노 | 2007/10/15 21:39 | 쥔장의잡담 | 트랙백 | 덧글(5)

트랙백 주소 : http://bluemind07.egloos.com/tb/872767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Commented by 에리사 at 2007/10/15 23:01
이글루스로 오시더니 짤방역량이 급상승하셨...
Commented by 보노보노 at 2007/10/16 18:06
에리사/쿨럭;;..
Commented by 무장괴한 at 2007/10/16 18:23
여기였냐...
링크한다.
Commented by 보노보노 at 2007/10/16 21:20
무장괴한/그래..
Commented by ㅎㅎ at 2011/10/15 21:07
와 ㅋㅋ 첫번째컷보고 ㅋㅋㅋ 아 남자애들보면 코피터질듯

:         :

:

비공개 덧글

◀ 이전 페이지          다음 페이지 ▶