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노보노의 잡담 Time~

1.리미티드 에디션 11
아직 사지도 못한 카드가 너무 많은데 또 다시 좋은 효과를 가진 카드들이 출시되려 하는군요..
리미티드 에디션 이라 이름이 붙은 제품들인 만큼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즐기고 사고 싶지만 발매 된다고 하니 괜히 긴장 하고 있습니다. -ㅅ-;;a 광신 테튜스 로 덱이나 함 만들어 볼까 합니다..


2.DMA'R'
요즘 아는 동생 덕에 다시 시작한 게임 입니다.
원래도 즐겼지만 9월달 금/제 리스트 뜬 이후로 부터 계속 안하다 요즘 다시 시작했습니다..
대략 승률을 떠나서 만든 덱이 13개 정도(심한 사람 4~50개 만들었다고 하던데 확인할 길은 없고 쩝....)있지만
정작 듀얼 하면 뜨는 덱은 7~8정도 밖에 안 뜨다니.....이뭐병;;
혹시 이 글을 읽으시는 분 중에 DMA'R'하시는 분은 Gorz_Shadow 보시면 아는 척좀 해주세열~ ㄹㄹ -ㅅ-;;a


3.체험 노동 의 현장
흠냐 원래 요번주 일요일 날 김해 원정 가기로 됬는데 어쩔 수 없이 그냥 아버지 따라 다시 일 하러 갑니다.
받는게 적당하다 보니 차라리 거기 가는거 보다 자금이나 좀 마련 하는 편이 더 나을 것 같군요....


4.내가 떠드는 말이 포스팅 거리가 된다???
무장괴한 녀석이 제가 하는 말을 매개체로 땜질포스팅 질을 하고 있다던데..
하핫 아이러니 하게도 그 덕분에 제가 포스팅 할 거리가 떨어지는군요.(이뭐병 0ㅅ0)
이제 입조심 해야 할 이유중에 포스팅 거리 노출방지 라는 이유도 들어가겠군요...(케헴)


5.녀석은 우동? 난 짬뽕!
각자 집으로 가려는 갈림길 앞에서 무장괴한이 이런 말을 했습니다.
"난 집에 가서 우동이나 먹어야 겠담.."(대략 이런 내용이었음..)
처음에 국물 한 모금만 이라도 달라고 매달리다가 별 반응이 없기에 저도 지지 않으려 한마디 했습죠
"쳇 나도 집에 가서 짬뽕 한 그릇 시원하게 들이킬 테다!"(무슨 짬뽕이 술 이니? -ㅅ-;;)
왠지 모르게 지지 않으려 외쳤지만....이상하게 져버린 기분이 드는건.....(먼산)


6.짤방
하야테....맞죠?;;

by 보노보노 | 2007/10/27 15:47 | 쥔장의잡담 | 트랙백 | 덧글(3)

트랙백 주소 : http://bluemind07.egloos.com/tb/920273
☞ 내 이글루에 이 글과 관련된 글 쓰기 (트랙백 보내기) [도움말]
Commented by 루시 at 2007/10/27 18:49
메탈드래곤이 너무 사기인지라 묻히긴 햇지만 테튜스도 심히 좋은 효과죠.
Commented by 무장괴한 at 2007/10/27 20:18
...그래서 짬뽕은 맛있었냐?
Commented by 보노보노 at 2007/10/27 21:40
루시/확실히 대세가 레드 아이즈 다크니스 메탈 드래곤(씹라 뭐 이리 길어? -ㅅ-)이다 보니 테튜스가 묻힌 감이 없잖아 있긴합니다..쩝
무장괴한/아~ㅁ! 어~ㅁ청 맛있었지!!

:         :

:

비공개 덧글

◀ 이전 페이지          다음 페이지 ▶